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유비쿼터스와 글로벌사회에 공헌할 글로벌 지식인을 양성합니다.
1. 등록금 납부 기간 : 2022. 02. 21.(월) ~ 23.(수)
신입생은 등록금 납부 안내는 신입생 등록금 홈페이지를(클릭) 참고바랍니다.
2. 등록금 납부 장소 : 대구은행, 농협 가상계좌 입금(학생별로 계좌가 다르니 반드시 본인 고지서의 계좌로 납부)
* 학생별로 계좌가 있기 때문에 입금자명은 상관없음.
* 예금주 : 대구공대OOO 확인 후 송금(학생이름 홍길동-> 대구공대홍길동)
3. 등록방법
① 발송된 등록금 고지서로 대구은행, 농협 방문 납부(타 은행에서 납부시 송금 수수료 발생)
② 고지서 미 수령시 학과사무실 또는 학생정보서비스(https://info-stu.ttc.ac.kr/login) -> 등록/장학 -> 등록금고지서출력 에서 계좌확인 후 모바일, 인터넷으로 가상계좌 납부
③ 학교홈페이지에서 출력 후 대구은행, 농협 방문 납부
④ ★★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은 우편으로 받은 고지서나 인터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를 은행에 제출하거나 첨부파일에 있는 방법으로 처리하셔야합니다(인터넷 0원금액 입금은 농협만가능).★★
⑤ 학교홈페이지 고지서출력 가능 기간(예정) : 2022. 02. 14. ~ 2022. 02. 23.
⑥ 고지서 발급 기간(예정) : 2022. 02. 15. ~ 2022. 02. 17.
(우체국 물량으로 인해 발급기간 연장 가능)
※ 고지서 출력 방법: 대학 홈페이지 -> 학생정보서비스(https://info-stu.ttc.ac.kr/login) -> 등록/장학 -> 등록금고지서출력
4. 위 기간내 미납시 학칙에 의거 제적처리 됩니다.
5. 업무별 문의전화
- 장학금, 학자금 대출 : 053-560-3741
- 휴학, 복학 관련 : 각 해당 학과 사무실(학과사무실번호링크)
- 기숙사 신청 관련 : 053-560-3744
- 등록금 수납 관련 : 053-560-3711~3
- 수강신청 : 해당 학과 사무실(학과사무실번호링크)
※ 안내사항
①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며, 등록기간 전까지 미수령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② 복학생(인터넷 신청)의 경우 복학신청 2일 후 학교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③ 1월까지 국가장학금 심사가 끝난 학생은 등록금에서 국가장학금이 차감된 금액으로 납부합니다. 이후 심사가 끝난 학생은 국가장학금이 없는 상태로 우선 납부한 뒤, 심사가 끝난 후 국가장학금 금액만큼 학생계좌로 입금됩니다. 심사는 한국장학재단에서 실시하며 학교는 관여하지않습니다.